IT/GoodNotes Templates

[iPad/GoodNotes] 아이패드 굿노트 쿠쿠 만년 먼슬리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공유 : )

Ella.J 2022. 11. 2. 12:57
728x90
반응형

매번 심플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만 공유하다가

새로 한 번 만들어 본 쿠쿠 먼슬리 플래너! ㅋㅋ

이름을 쿠쿠로 지은건 쿠키런 킹덤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이번에 BTS 쿠키랑 콜라보해서 재밌게 하고 있기 때문에

보라보라 하게 색감을 정했고, 글씨체도 쿠킹덤 글씨체를 썼기 때문 o(*°▽°*)o

 

기존 다이어리 속지와 다르게 만년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굿노트에서 사용하실 때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같은 페이지가 생성되니깐

원하시는 만큼 생성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영문 버전, 한글 버전 두 가지로 준비해봤습니다!

더 마음에 드는 버전으로 사용하세용 ㅎㅎ

 

영문 버전

kookoo_monthly_template_en.pdf
0.07MB

 

한글 버전

kookoo_monthly_template_ko.pdf
0.06MB

 

메인 페이지에는 연도를 적으면 좋을 거 같아서 저렇게 비워놨구요,

크게 연도 쓰고, 아래쪽에 이름 적으시면 될 거 같아용 ㅋㅋㅋ

메인 페이지 디자인이 젤 어려운 거 같네요..ㅋㅋ

그리고 달력 페이지에는 해당 월을 표시하고 위에다 원하시는 대로 적어주시고

날짜도 직접 써서 사용하도록 다 비워놨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거 같아요 마음에 듭니당 ㅎㅎ

여러분도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지만,,,

자유롭게 다운로드하시고~ 공감 한 번 눌러주시고~ 예쁘게 사용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