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KakaoTalk Themes

개발자라면,,, 무조건 다운 받고 싶을,, Visual Studio 느낌쓰 아이폰/안드로이드(+231209 추가) 카톡테마💻 무료 배포🤣

Ella.J 2023. 12. 9. 14: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 입니다! : )

 

태풍 카눈이 북상하면서 수원지역에도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전에 정상 출근했지만 회사에서 오전 근무만 하고 조기퇴근❤️을 하라는 지침에 따라

점심 먹고 바아로 집에 왔습니다. 기부니가 너무 조아요❤️🤣

(+231209 수정)

안드로이드 버전을 추가해서 돌아왔습니다!

저때 조기퇴근,,, 기분 짱 좋았는데,,,🥲

ㅎㅎㅎ 요즘은 주말도 출근하느라 바쁘네요..^^

 

 

카톡테마 만든 거 인스타 스토리에 올려서 친구들 의견을 물어봤는데

개발자 아닌 친구들도 왠지 짜증 나는데 마음에 든다고,, 해줘서,, 들고 왔습니다 ^^

 

 

카톡 아이콘은 이렇습니다.

메세지가 없어요.

있었는데? 아니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아시죠,, 개발자들 온 전신만신에 다 다크 테마로 쓰는 거,,,?

국룰이에요 국룰. ㅋㅋㅋ 저도 다,, 다크 테마,, 쓴답니다 ^^

 


테마 미리 보기.

 

프로필이 없는 친구는 위 이미지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카톡테마의 메인은 패스워드 창입니다.

내 비밀번호는 LOVE야...❤️

하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내가 만들어 놓고 웃겨 죽음 ㅋㅋㅋㅋ

 

https://learn.microsoft.com/en-us/visualstudio/extensibility/ux-guidelines/color-value-reference-for-visual-studio?view=vs-2022 

 

Color Value Reference - Visual Studio (Windows)

Reference: Hex codes for creating new Visual Studio color tokens

learn.microsoft.com

전체적인 컬러는 Visual Studio Color Reference를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주로 사용한 컬러 RGB, HEX 코드입니다.

 

그리고 카톡창 배경에 코드입력창처럼 왼쪽에 라인넘버 넣고,

대화창 색도 알록달록하게 하고 싶었지만 사이즈 맞추기가 여간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심플하게 완성해 버렸습니다...!

 

적용된 폰트는 iOS 기본폰트 중 Courier New입니다.

카톡에서 Setting > Display > Text Size/Font 들어가시면 설정 변경가능합니다.

 


테마 다운로드↓

 

[아이폰 버전]

VSTheme.ktheme
0.56MB

 

[안드로이드 버전] (+ 231209 추가)

VSTheme.apk
1.73MB


아이폰 적용방법.

 

다운로드한 파일을 본인 카톡 채팅으로 보내고

win98.ktheme 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테마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적용방법.

 

2023.08.29 - [IT/KakaoTalk Themes] - 🍒 갤럭시 안드로이드 카톡테마 간단 설치 방법 🍒

 

🍒 갤럭시 안드로이드 카톡테마 간단 설치 방법 🍒

갤럭시 안드로이드의 경우 카톡테마가 APK 파일로 만들어지는데 카톡으로 보내기는 안돼서 인터넷 혹은 크롬으로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내 파일에 들어가면 APK 폴더가 따로 있습니

ella-devblog.tistory.com

 

만들면서 계속 더 잘 만들고 싶은 욕심이 났는데,

일단은 이렇게 공유해 볼게요..^^

좀 더 업그레이드해보고 만족스러우면 다시 업로드하겠습니다 : )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저는 어쩔 수 없는 덕후인지,, 계속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만들고 있는데,,

다음번에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귀여운 카톡테마를 만들어 보려구요.!

친구가 추천해 준 체리 카톡테마 만들어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