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KakaoTalk Themes

💜보라보라한 색감의 쿠로미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무료 공유💜

Ella.J 2024. 3. 5. 17: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 입니다! : )
 
요즘 제가 꽤 쿠로미에 미쳐있어서,,,
카톡테마도 한 번 만들어 볼까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완벽히 마음에 들게 만든 건 아니지만,,,,
그래도 지금 잘 쓰고 있어서 가져와봤어요!
(●'◡'●)
 

 
참고로 제가 얼마나 미쳐있냐면요…ㅋㅋㅋㅋ

요즘 제 핸드폰 상태…ㅋㅋㅋㅋㅋㅋㅋㅌ
아무튼…..ㅋㅋㅋㅋㅋ


테마 미리 보기.

 

 
메인 배경화면과 채팅창 배경화면은 같지만 색감이 조금 다르구요,
메인 쿠로미 이미지를 다 동일하게 썼어요 ㅋㅋㅋ
저는 쿠로미 이모티콘도 있답니다^^ 🤣
프로필 사진이 없는 친구들도 쿠로미 사진으로 보여요 ㅎㅎ
 

쿠로미 프사 : )

 
적용된 폰트는 어비찌바체입니다.
카톡에서 Setting > Display > Text Size/Font 들어가시면 설정 변경가능합니다.
 


테마 다운로드↓

 

kkuromi.ktheme
2.96MB

 


적용방법.

 
다운로드한 파일을 본인 카톡 채팅으로 보내고
kkuromi.ktheme 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테마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자유롭게 쓰시고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