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스페인/바르셀로나] Exe Plaza Catalunya. 엑세 플라자 카탈루냐. 바르셀로나 호텔 추천.

Ella.J 2024. 1. 6. 22:46
728x90
반응형

 

스페인에서 4박 5일 동안 묵은 호텔인데 위치도 괜찮고 룸 컨디션도 괜찮아서 포스팅을 따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카탈루냐 광장에서 엄청 가깝고 지하철역도 가까워서 진짜 좋았어요, 구글맵은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건너편에서 본 건물 전경.
호텔 입구.
크리스마스 트리 :)

로비에서 체크인하고, 유럽은 도시세를 따로 내야 한다고 해서 체크인하면서 결제 같이 하고 올라갔습니다.

도시세는 현금이든 카드든 상관없이 낼 수 있었습니다!

역시 유럽이라 로비가 0층으로 돼있더라고요 ㅋㅋ 한국과 다르게 한 층 올라가야 1층이라는,, ㅎㅎ

(그래서 에밀리가 파리에 가서 아래층 남자랑 계속 부딪혔다죠,,, ㅋㅋㅋ)

근데 엘리베이터가 좀 좁고 부실해서 살짝 무섭더라는,,,

 

저희는 Standard Double Room으로 예약했습니다.

방은 그렇게 크진 않아요, 캐리어가 커서 더 좁게 느껴졌을 수도 있는데,,

배치도 침대가 중앙에 딱 위치해 있어서 ㅋㅋㅋ 익숙하진 않은 배치라 ㅋㅋㅋ

왼쪽 기둥 뒤에 옷장이 있어요. 안에 금고도 있고.

좋은 건 침대 머리 바로 위에 충전기랑 조명 스위치가 있어서 손 뻗으면 닿는 건 너무 좋았습니다.

 

침대 뒤편으로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구요, 냉장고가 있습니다.

물을 제외하고는 돈을 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바로 근처에 슈퍼마켓을 애용했습니다. :)

 

 

화장실은 샤워실과 나눠져 있어요.

어매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등이 있고, 드라이기도 있어요.

청소 상태도 좋았습니다 : )

 

 

8층에서 보는 바깥 뷰. ㅎㅎ

주변에 먹을 데도 짱 많아요 ㅋㅋ

 

일층 로비 바로 뒤편에 조식 먹는 식당이 있는데, 조식은 신청을 안 해서 안 먹었고,,

식당 뒤쪽 커피머신은 언제든지 써도 된다고 해서 저희는 왔다 갔다 하면서 한 번씩 먹었습니다 : )

커피머신이 없어서 뜨거운 물도 요청했더니 텀블러에 담아주시더라고요! 친절했습니다^^

 

 

위치 구글맵 참고해 주세요 : )

바르셀로나 여행 계획하시고 계신 분이라면 포스팅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