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Reviews

[IT Review] 키캡 가지고 노는게 제일 재밌어😝 내돈내산 키캡 리뷰⌨️

Ella.J 2024. 1. 24. 22: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입니다 : )
오랜만에 IT Review 콘텐츠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진~짜 늦게 쓰는 거긴 한데,, ㅎㅎㅎ
작년 말 블랙프라이데이 때, 한창 제가 바빴을 때,,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었었거든요...? ㅋㅋㅋ
그때 개스킷 키보드 2개랑, 스위치 2 종류랑, 키캡 4개 사가지고 ㅋㅋㅋㅋㅋ
택배 기다리는 동안에도, 택배가 하나씩 올 때도, 택배 언박싱하고 키보드 조립할 때도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아무튼,, 그때 산 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키캡 리뷰로 쓰려고 가져왔습니다! ㅎㅎ
 
기계식 키보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키보드에 키캡 바꿔가면서 키캡 놀이 하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도 그중 하나거든요!😆
기계식 키보드가 너무 매력적인데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바꾸기에는 값이 많이 들고, 마음에 드는 스위치 키감에 키보드를 찾았는데 키캡이 살짝~ 마음에 안 드는 경우가 또 있을 수 있거든요!ㅋㅋ
저야 이미 키보드쟁이라 가지고 있는 키보드랑 키캡 가지고 많이 놀았긴 하지만서도,, ㅎㅎ
이번에 주문한 키보드가 작은 배열 하나랑 풀배열 하나를 샀기도 해서,
여기저기 끼워보고 새로 산 키캡 중에 제일 싸게 샀는데 제일 마음에 든♥︎ 키캡 리뷰 한 번 가보겠습니다! ㅋㅋ
 

이 키캡은 염료 승화 방식에 PBT 소재이며, XDA 높이로 되어있어요!
오래 써도 쉽게 안 무너지는 키캡이란 말이죠 ㅎㅎ
총 키캡 수는 125키로 구성되어 있어서 67배열도 108배열도 문제없이 다 장착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그리고 키캡 이렇게 케이스에 이쁘게 배열된 상태로 오는 거 너무 좋아요!
깔끔하기도 하고 키보드에 장착할 때도 너무 좋거든요 ㅎㅎ
 

이 키보드는 GMK67이라고 꽤 유명한 키보든데 노브가 있어서 영상 많이 보거나 노래 많이 듣거나 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볼륨 조절이 너무 편하거든요 ㅎㅎ
 

이 키보드는 백축 스위치 산 걸로 장착해 봤습니다!
오테뮤 저소음 백축인데 소음 진짜 거의 안 나고 키감도 너무 좋아요 ㅎㅎ
근데 개스킷 키보드가 텐션이 좀 있어서 스위치 장착하는데 꽤 힘들었어요.. ㅠㅠ 손 빠지는 줄😂
 

본격 키캡 장착 사진!! ㅎ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3<
일단 이건 작은 배열이라 남는 키캡이 많은데 주황색과 하늘색 포인트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This is Plastic!"
베이지색이라 키보드가 블랙이거나 어두운 색이었으면 잘 안 어울렸을 것 같아요 ㅋㅋ
키보드 흰색으로 산 것 최고의 선택 ㅎㅎ
 

영롱 그 자체....♥︎♥︎♥︎
 

 
 
그리고, 며칠 있다가 풀배열 키보드 와가지고 작은 배열은 다른 키캡으로 갈아 끼우고 풀배열에 키캡 장착해 봤습니다😝
이 키보드는 Akko MONSGEEK MG108W 키보드예요.
풀배열 키보드는 게이트론 흑축 스위치를 적용해 놨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꽤 스페어 키캡이 많아서 우측 번호키 쪽의 키캡을 뭘 끼울까 엄청 고민했어요.
근데 완성본이 너무 맘에 들어서 여태까지 계속 집에서 메인 키보드로 쓴답니다 ㅎㅎ
 

맨 우측 상단에 키들은 순서대로
계산기 바로가기 / 무음 / 볼륨 - / 볼륨 +
단축키인데, 스페어 키캡으로 위와 같이 장착해 뒀습니다 ㅎㅎ
 

사실 살짝 F3 키캡에 오염이 있긴 한데, (제가 눈이 좋아요,, 하하)
가격이 너무 메리트가 있어서 저 정도는 뭐,,, 자세히 봐야 보이지, 쓰다 보면 신경도 안 쓰여요 ㅋㅋㅋ
 

잘 만들어 놓은 키보드, 열 키보드 안 부럽다! 😆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당분간은 (거의 세 달째 쓰고 있지만 ㅋㅋㅋ) 계속 메인 키보드로 쓸 것 같아요! ㅎㅎ
 
아, 혹시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링크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 ㅎㅎ
 
다음에 또 좋은 제품 있으면 리뷰로 써볼게요! 그럼 이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