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KakaoTalk Themes

[쿠키런:킹덤] 용감한 쿠키 버전 ._. 아이폰 카톡테마 무료 다운로드 😊

Ella.J 2023. 8. 10. 13: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 입니다! : )

다시 돌아온 아이폰 쿠키런 카톡테마!!

 

쿠키런하면 바로 용감한 쿠키가 떠오르는 게 인.지.상.정!!!

이번에는 용감한 쿠키 아이폰 카톡테마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사실 만든 지는 좀 됐는데,,

용감한 쿠키 생일 기념으로 만들어 놓고 묵혀두던 건데 올려봅니다 ㅎㅎ

(제가 다 만들었고요, 여전히 모든 작업은 피피티로 합니다. ㅎ)

 

메인 컬러 HEX, RGB 코드

 

용쿠 캐릭터에서 제일 메인이 되는 컬러들을 토대로 테마를 만들어 봤습니다^^

여러 가지 버전을 만들어 봤지만,, 그래도 제일 깔끔한 녀석으로 픽했습니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예쁘게 사용해 주세요 : )

마음대로 다운로드하고 배포하셔도 괜찮습니다 ㅎㅎ

 


테마 미리 보기.

 

 

 

프로필 사진이 없는 친구들은 용쿠 프로필로 변경됩니다.

아래 메뉴도 용쿠, 카톡창 배경에도 용쿠, 비밀번호 입력창에는 부끄러워 하는 용쿠가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용쿠 머리에 꼬깔이 씌워진답니다~ ㅋㅋ

 

적용된 폰트는 쿠키런 일반체.

카톡에서 Setting > Display > Text Size/Font 들어가시면 설정 변경가능합니다.

 


테마 다운로드↓

 

bravecookie.ktheme
0.70MB

 


적용방법.

 

다운로드한 파일을 본인 카톡 채팅으로 보내고

bravecookie.ktheme 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테마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자유롭게 쓰시고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