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KakaoTalk Themes

이것이 바로 라떼다. win98 느낌의 아이폰 카톡테마 무료배포.

Ella.J 2023. 8. 10. 19: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 입니다! : )

 

이번 카톡테마는 Windows98 느낌으로다가 만들어 봤습니다.

사실 이것도 만든지는 꽤 됐는데, 다 같이 쓰고 싶어서 들고 왔습니다 ^^ 

이것도 제가 직접, 손수 만들었어요😊

 

 

저는 참 요 라떼 감성이 좋아요.

안 그래도 요즘 레트로가 유행이잖아요..?

아닌가? 지나갔나..?

하여튼 요 감성으로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테마 미리 보기.

 

 

프로필이 없으면 컴퓨터 모양으로 생기고, 메뉴는 적절한 아이콘을 배치해 뒀습니다.

채팅 메뉴는 메일 아이콘과 키보드 아이콘을 배치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패스워드 창에는 누를 때마다 마우스 아이콘이 나타나요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적용된 폰트는 iOS 기본폰트 중 Courier New입니다.

카톡에서 Setting > Display > Text Size/Font 들어가시면 설정 변경가능합니다.

 


테마 다운로드↓

 

win98.ktheme
0.42MB

 


적용방법.

 

다운로드한 파일을 본인 카톡 채팅으로 보내고

win98.ktheme 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테마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자유롭게 쓰시고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