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KakaoTalk Themes

[쿠키런:킹덤] 정글전사 쿠키 ._. 아이폰 카톡테마 무료 다운로드 😊 (+테마적용방법)

Ella.J 2022. 5. 19. 10: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 입니다! : )

오늘은 정성껏 만들어 본 아이폰 카톡테마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ㅎㅎ

나보다 쿠킹덤에 진심인 사람,, 정글전사에 진심인 사람 없을 거야 아마,, ? ㅋㅋㅋㅋ

 

정글전사 쿠키 이미지는 데브시스터즈에서 공유해준

Cookie Run : Kingdom Fankit 에서 이미지를 가져와서 만들었습니다.

 

Cookie Run: Kingdom Fankit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pbox.com

 

기본적인 테마는 초록 초록한 배경에 정글전사 머리에 달린 꽃을 흩뿌려놓은 컨셉입니다.

(꽃이랑 이파리 아이패드로 그리고, 배경 작업은 피피티로 작업했습니다. 포토샵이 없어서요,,, ㅠㅠㅋㅋㅋㅋㅋ)

메인 컬러 HEX, RGB 코드

 

(왼) 테마 메인 이미지, (오) 카톡방 배경화면

카톡방 배경화면을 정글전사 이미지를 많이 넣어서 만들었다가

다들 복잡해 보인단 평이 많아서,,, 단순하게 리스트 배경으로 쓰던걸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안드로이드에서는 적용이 안됩니다..ㅠㅠ

제 메인폰은 아이폰이라,, 아이폰만 먼저 만들어 봤습니다.

제트플립을 가지고 있긴 한데 주 폰이 아니라서 나중에 기회 되면 만들어보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아이폰 카톡 버전은 최신 버전인 9.7.X 버전 이후에 맞게 만들었습니다.


테마 미리보기.

카톡테마 적용화면 미리보기

프로필 사진이 없는 친구들은 맨 왼쪽 사진처럼 정글전사 프로필로 변경됩니다.

비밀번호 입력창은 비밀번호 누를 때마다 정글전사가 정복하는 느낌으로 적용해 봤구요 ㅋㅋㅋ

카톡 아래에 메뉴 이동 버튼도 다 정글전사로 변경해줬습니다. 넘 귀여워요,, 🖤

 

심지어, 위에 적용된 폰트도 쿠키런 일반체 입니다. ㅋㅋ

카톡에서 Setting > Display > Text Size/Font 들어가시면 설정 변경가능합니다.

 

제가 쓰려고 만들었지만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공유합니다 : )

처음 만들어서 부족한 부분 있을 수도 있지만,, 정글전사 쿠키 봐서라도 예쁘게 봐주세요 하하^^


테마 다운로드↓

tigerlily.ktheme
0.92MB

 


적용방법.

다운로드한 파일을 본인 카톡 채팅으로 보내고

tigerlily.ktheme 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테마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자유롭게 쓰시고 마음에 드시면 공감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