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CHELIN GUIDE

인계동 맛집, 진짜 진짜 맛있는 수제 LA갈비 전문 ⭐포차⭐삼익LA갈비

Ella.J 2024. 3. 23. 16: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입니다 : )

 

간만에 돌아온 엘슐랭 가이드 포스팅입니다!

여기 정말 또또또간집인데요,

가끔 정말 맛있게 밥도 많이 먹고 술도 많이 먹고 싶을 때 가는 맛집이랍니다 🤣

이 날은 건강검진때문에 며칠 술 안먹고, 건강검진 끝나고 일찌감치 점심을 먹은터라 배가 엄~청 고팠었거든요!

 

 

삼익LA갈비

* 영업시간 : 15:00 - 24:00 (23:00 라스트 오더)

 

 

금요일에 갔더니 만석이었어요. 그래서 메뉴판 사진퀄리티가... 이렇습니다...^^

하여튼,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LA갈비가 가격이 꽤 돼요.

근데 제 값 함...❤

보통 LA갈비 시키면 된장찌개 혹은 고추장찌개가 만원이라 된장찌개 조합으로 자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돼지김치찌개를 한 번 시켜봤습니다! ㅎㅎㅎ

뭐든 다 맛있었기 때문에... 김치찌개도 기대 잔뜩 했어요 ㅎㅎ

 

물은 영어로 SELF.

 

⭐여기는 정말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그래서 제가 제목에서도 포차를 강조한 이유입니다!

술 마시러 가기 딱 너무 너무 좋아요 ><

 

이슬만 먹는 타입💚

 

저 진짜 여기 떡볶이 사랑하잖아요...❤

요즘 떡볶이 이런 맛 나는 데가 잘 없는데 여기 진짜 짱맛...!!

아니,, 근데,,, 진짜,,, 밑반찬 다 맛있어,,, 진심,,,

일단 LA갈비 나오기 전에 밑반찬에 소주 한 병 깝니다..^^

이모도 얼마나 친절하신지 밑반찬 리필도 매번 챙겨주시고...ㅎㅎㅎ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여기만 가면 맛있어서 꼭 많이 먹게 되네요.. ㅎㅎ

 

크으.... 미쳤다.....😋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또 먹고 싶어... ㅎ하하

LA갈비는 손으로 잡고 뜯어야하는 편이라 ㅋㅋㅋ

비닐장갑도 요청하시면 줍니다 ㅎㅎ

 

 

이거보세요오~~~❤

 

LA 갈비 나왔을 때 반찬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르려다가... 안자르고 올려요... ㅎㅎㅎ

 

반찬 리필완료 ㅋㅋㅋ

 

 

대망의 기대하던 통돼지김치찌개...!

돼지고기가 한 줄 통으로 들어가있어요! ><

 

 

김치도 묵은지째로 들어가있어서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줍니다 : )

 

 

크으.... 또 술 먹고 싶은 비주얼... 미쳐따...😋

저 소믈리에 아니고 찌믈리에... 된장찌개랑 김치찌개 굉장히 기준이 까다롭거든요...?

여기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초 야무지게 들어가고, 고기 잡내 1도 없고, 김치 묵은지 너무 좋아요.

그냥 계속 후루룩 들어감❤ㅎㅎㅎ

 

여기도 맨날 맨날 가고싶은데 가격대가 꽤 있어서 쪼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건강검진했는데 살이 빠져가지고.. 살찌워야하니깐 오빠 꼬셔서 또 가야지이❤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