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CHELIN GUIDE

망포 맛집, "High Quality" Special Grilled Pork 빽돈

Ella.J 2023. 7. 15. 10:17
728x90
반응형

 

2023.07.06.(목)

 

 

 

망포 디지털엠파이어1 빌딩 뒤쪽 골목에 새로운 고깃집이 생겼습니다.

알고보니 다른 지점도 많이 있는 곳이더라구요!

오픈하고 바로 회사 친구들과 가봤습니다.

 

약간 홍콩이 생각나는 비주얼의 간판입니다.

글씨체도 그렇고 전체적인 디자인이 레트로를 잘 살린 느낌이에요.

 

 

012
메뉴판. 옆으로 넘겨 보세요.

 

하이볼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 하이볼세트에 눈이 갔지만,

일단 먼저 소주를 시켜봅니다.

기본찬으로는 장아찌류와 명이나물, 콩나물, 파채 등이 나옵니다.

개별로 간장 종지를 주시는데, 안에 미나리가 들어있더라구요!

저렇게 쫑쫑 썰어 넣어주는 건 처음 보는데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역시 고기랑 미나리 궁합은 좋습니다.

 

 

숯도 짱짱하니 좋습니다.

4명이서 가서, 종합 3인 세트로 시켰습니다.

뽈항정, 꼬들살, 꽃살, 뽈살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특수부위 전문점이라 그런지 삼겹과 목살이 있긴 하지만 세트로 따로 구성돼있진 않습니다.

그래도 양이 꽤 많아요!

 

 

고기 비주얼 보세요 : )

새송이 버섯은 호일에 싸서 꽈리고추랑 같이 올려줬습니다.

저 날 고기는 제가 다 구웠습니다. ㅎㅎ

이 쫘식들 (만으로) 누나한테 고마워해라^^

 

 

오픈빨로 물냉면 서비스도 받았습니다 ❤

냉면 조아요 ㅎㅎ

소주 안주로 냉면육수 만한 게 또 없죠 : )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폭탄 계란찜 서비스도 받았습니다 ㅎㅎ

계란이 숨이 죽었을 때 찍어버렸네요... ㅈㅅ...;;

근데 위에 칠리? 소스 같은 게 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른 테이블에서 시킨 청국장 냄새에 홀려 청국장도 시켰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맛있었습니다 청국장도.. ㅎㅎ

 

원래 인기가 있던 곳인지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매장에 비해 테이블 수가 많은 느낌이랑 조금 복작복작합니다...

고건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재밌게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

다음에 생각나면 또 갈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