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

[C#, MySql] 가계부 프로그램 다운로드._.프로그램 소스파일 공유

Ella.J 2020. 10. 21. 11:24
728x90
반응형

가계부 프로그램 만들기 시리즈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

포스팅에 빠진 내용도 많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처음 Visual Studio 프로젝트 만드는 거부터, UI 만들기 어떻게 개발을 진행했는지 유튜브 동영상으로 제작해서 올리고도 싶었는데… 동영상 제작을 안해봐서 시도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기회가 된다면 개인적으로 개발한 가지를 동영상으로도 제작해봐야겠어요. (내년쯤…?ㅋㅋ)

 

그래서 블로그 보면서 내용 확인하고 따라해볼 있도록 프로그램 소스파일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DAY1 내용을 참고하여 각자 컴퓨터에 로컬로 구축하시면 되구요,

 

가계부 만들기 DAY1 보러 가기

2020/02/28 - [IT] - [C#] 가계부 프로그램 만들기 DAY1. Database 설정 및 연결

 

그다음 프로젝트 만들기 부터는 아래에 첨부한 소스 파일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AccountBook_Light.zip
1.06MB

소스파일 다운로드하신 후에 압축해제하시고, 프로그램 실행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였다는 표시가 생겨서 에러가 발생하는 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 방법을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1. Window 키를 눌러 검색창에 PowerShell을 검색합니다.

2. Power Shell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를 클릭합니다.

3.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 Get-ChildItem -Recurse "(프로그램 경로)" | Unblock-File


참고로 첨부한 소스파일과 이전 내용들은 조금 다를 있습니다.

소스파일에는 신용카드 실적일에 따라 얼마나 썼는지 가늠하실 있도록 구현한 부분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확인해서 적용해보시면 같네요 : )

UI 제가 디자인에 잼병이라 사실 대충 만들었습니다만, 어떻게 만들었는지 참고만 하시면 같아요...ㅎㅎ

 

아래 링크는 Bitbucket에 올려둔 소스파일 링크입니다.

Bitbucket Source 보러 가기

 

소스파일에 문제가 있거나 보시고 궁금한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답글 남겨주시기 바라며,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 광고 클릭! 번씩만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