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LA's DAILY

[Review] 카카오 프렌즈샵 [라떼는 프렌즈 편지지북] 신상 후기

Ella.J 2023. 1. 11. 10:43
728x90
반응형

 

카카오 프렌즈샵에 완전 이건 사야 하는 신상이 나왔길래

바아-로 구매했습니다!!

진짜 이건 사야해!!

 

https://store.kakaofriends.com/products/9289

 

라떼는 프렌즈 편지지북

라떼는 프렌즈 편지지북

store.kakaofriends.com

 

그 옛날 미스터케이 잡지마냥 따라한 편지지북인데

진짜 라떼는 생각나고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옛날에 편지지 많이 열심히 만들었거든요,,, 추억 돋아 진자,,,ㅋㅋㅋ

러브장도 열심히 썼었는데,,, 그거 아시나요,,,?

알면 나랑 동년배임 (☞゚ヮ゚)☞  ☜(゚ヮ゚☜)

 

그리고 프렌즈샵에서 3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길래

귀여운 옛날간식 스티커랑 엄청 귀여운 토끼죠르디 파우치까지

딱 3만원 맞춰서 구매했습니다. 

무료배송 못참지~

 

 

본격 리뷰!!

 

배송은 하루 만에 왔고,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습니다.

파우치가 생각보다 사이즈가 있더라구요 많이 들어갈 거 같아요 ㅎㅎ

스티커도 옛날 느낌으로 엠보싱 스티커입니다. 폭신폭신해요.

 

 

앞면은 실제 매거진처럼 꾸며놨어요 귀여워 ㅎㅎ

두께도 꽤 됩니다.

한 반정도는 편지지 만들 수 있는 페이지고, 나머지 반틈은 공책이에요.

 

페이지 미리 보기

 

아래 세 가지 페이지 형식으로 여러 장 공책으로 쓸 수 있게 돼있어요.

근데 못 쓸 듯,, 아까워,,, ㅎㅎ

제가 이거 보면서 너무 좋아했더니 같이 있던 남친이가 좀 오타쿠 같다네요...

어쩌겠어요,, 제가 그런 사람인 걸,,, 

편지지 만드는 거 가위질, 풀칠 열심히 했었는데,,

이번에도 예쁘게 만들어봐야겠어욬ㅋㅋㅋㅋㅋ

두근두근 ㅎㅎ

 

그리고 아래 페이지엨ㅋㅋ 폰트가 깨진 게 있던데 의도인가,,,?

완전 킹받는 굴림체예요 ㅋㅋㅋ 아무튼 웃겼습니다 ㅋㅋㅋ

 

 

단돈 만원으로 추억을 사봤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라떼는 말이야~ ㅋㅋㅋ

저런 거 하고 재밌게 놀았는데,,

아직도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을 듯합니다 ㅋㅋㅋ

 

아무튼 추억여행 하실 분들 추천드립니다 : )

그럼 즐거운 추억여행 되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