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스페인/바르셀로나] Citizen Café Barcelona. 시티즌 카페. 바르셀로나 브런치 맛집. 바르셀로나에서 김치를 찾다.

Ella.J 2024. 1. 10. 11:59
728x90
반응형

 
바르셀로나 3일차.
김치를 찾다.
 
원래 아침 쳐다도 안 보는 사람인데, 많이 걸어서 그런가,,
시차적응이 이상해서 그런가,,
아침에 계속 배가 고프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브런치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김치를 찾아간 건 아니었지만, 가보니 김치가 들어간 메뉴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가게 사진부터~ 😊
 

Citizen Cafe 외관.

 

 

카페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어요 ㅎㅎ
아침 9시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012345
메뉴. 옆으로 넘겨보세요 : )

메뉴가 꽤 많아서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습니다 ㅎㅎ
일단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한 잔씩 시키고,,😋
 
저는 BREKKIE BAGEL with Kimchi and cheddar로 시켰구요 ㅋㅋㅋ
자꾸 오빠가 왜 김치로 먹냐며 ㅋㅋㅋ 벌써 김치를 찾으면 어떡하냐면서 ㅋㅋㅋㅋㅋ
김치에 별표가 있는데, 가게 추천템인데,, 어떻게 안 시켜보냐고요!!🤣 🤣 🤣
오빠는 BENEDICT EGGS 기본 THE BENEDICTS로 시켰습니다 ㅋㅋ
 

진짜 스페인에서 에스프레소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능,, : P
커피 진짜 맛있어요오,,, 핫,, ㅎㅎ
 

BREKKIE BAGEL with Kimchi and cheddar.

김치 보이시나요...?🤣
진짜,,, 김치 존맛,,,,ㅋㅋㅋㅋ 빵이랑 김치랑 안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김치가 새콤~하니 잘 익었는데 맛이 너무 튀지 않아 전체적인 맛이랑 잘 어울렸어요! 진짜!!
정말. 브런치. 성공적. ❤
 

THE BENEDICTS

에그 베네딕트도 말모... 존맛...
베이컨 굽기에 굉장히 예민한 사람으로서^^ 베이컨 굽기도 만족했구요 ㅎㅎ
계란도 노른자 터지는 거 보이시나요? ㅎㅎ 야채도 맛있고 다 맛있었습니당 ㅎㅎ

 

너무 맛있는 아침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 )
다음에 또 바르셀로나를 간다면 꼭 들르고 싶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