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유럽여행 #2] 바르셀로나 하이라이트. 셀프 가우디 투어 + 바르셀로네타 해변 + 카르멜 벙커. (사진 스압 주의)

Ella.J 2024. 1. 9. 21:34
728x90
반응형

☑️  [유럽여행 #1] 보고오기

2024.01.09 - [Travel] - [유럽여행 #1] 2023년 연말 마무리 2주간 유럽 여행기 START. 한국 출국 바르셀로나 입국기.

 

[유럽여행 #1] 2023년 연말 마무리 2주간 유럽 여행기 START. 한국 출국 바르셀로나 입국기.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모두들 새해에는 꼭 적게 일하고 많이 벌기. 항상 행복하기.❤️ 저는 아직 시차적응이 덜 돼서 하루종일 자다 깨다 자다 깨다 얼마

ella-devblog.tistory.com

 

 

만으로 서른 살이 돼서 그런가,, 체력이 별로라 그런가,, 시차적응이 너무 어려웠습니다..ㅎㅎ

그래서 바르셀로나에서의 첫 아침을 새벽 다섯시에 맞았지 뭐야?^^

새벽에 일어나서 그날 뭐할지 보고 아침 일찍 돌아다니다가 점심 먹고 숙소 와서 좀 자다가 또 저녁에 나가고 ㅋㅋㅋ

계획 세워 놓은 게 없었어서 거의 뭐 그날 그날 뭐 할지 찾아보고 발 길 닿는 데로 다녔습니다🤣

 

쨋든,,, 첫 바르셀로나 일정은 셀프 가우디 투어!

구엘 공원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 카사 밀라 - 카사 바트요

 

동 트는 바르셀로나의 아침.

아침 뭐먹을까 하다가 8시에 문 연 곳이 얼마 없어서 맥도날드로 갔습니다.

오빠는 맥모닝 먹고, 저는 치즈버거 하나 먹고 ㅎㅎ

바르셀로나 맥도날드는 아침에 맥모닝 말고 다른 버거도 있더라구요~ 좋았어요🍔 (맥모닝 싫어하는 1인..)

아무튼, 그러고 첫 목적지인 구엘 공원으로 갔습니다.

 

구글지도 따라서 지하철 내려서 걸어갔는데, 지하철 내려서 한 참 걸어야 함 주의...⭐

 

구엘공원

 

구엘 공원은 원래 아침 일찍가면 무료입장 가능하다고 했었는데,

현재는 주민들의 반발으로 아침 시간에는 바르셀로나 주민들만 산책가능하고 저희는 9시 반 이후에나 입장 가능했습니다.

10유로 매표소에서 티켓 끊고 입장 : )

오전에 가야 그나마 사람이 적어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이 아침 노을도 이쁘고, 아침 햇살과 건축물이 만나 그림자가 이쁘게 지는 것도 좋더라구요~ : )

구경 잘 하고 나와서 사그라다 파밀리아까지 사부작이 걸어갔습니다~ ㅎㅎ

꽤 거리가 있는데, 가다 쉬다 반복하면서 여유롭게(쉬엄쉬엄?) 산책하듯이 걸어갔어요 ㅎㅎ

 

사그라다 파밀리아

 

바르셀로나에서 안 본 사람이 없는 그, 사그라다 파밀리아. ㅎㅎ

저희는 내부 입장은 하지 않고 밖에서 구경만 했습니다.

밑에서 보니깐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맞은편 공원 벤치에 앉아서 (많이 걸은 관계로 숨 고르면서^^) 건물 감상했습니다. 😂

 

카사 밀라

 

 

카사 바트요

 

카사 밀라와 카사 바트요도 안에 들어가보진 않고 밖에서 구경만 했습니다.

정말 가우디 디테일에 미친놈인가,,, ㅎ 하는 생각이 종일 들었네요..ㅎㅎㅎ

진짜 되게 멋있었어요🤣ㅋㅋㅋ

오전에 이렇게 구경하고, 점심먹고 다시 호텔 들어갔다가 잤답니다... : ) (체력이슈 심각..)

오전에만 만걸음.. 걷고 시차적응 대실패로 오후 7시까지 기절했다가 8시에 나와서 저녁 먹고 들어가서 씻고 또 잠 ㅎㅎ

이렇게 하루 일정 마무리 하고, 이틀차에는 해변 구경하러~~🐈‍⬛

 

바르셀로네타 해변

 

바르셀로나에서 느끼는 LA 바이브^^

해변이 엄청 넓고 여유가 넘치는 느낌이었어요 : )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겨울이지만 생각보다 해수욕 하는 사람도 많았는데,

요즘 산타는 패들보드도 타더라구요!ㅋㅋㅋㅋ

보자마자 나도 패들보드 타고 싶었는데!!! 대신 너무 기분 좋아졌습니다 ㅎㅎ

 

유명한 호프만베이커리에서 마스카포네 크로와상이랑 피스타치오 롤이랑 포장해서 해변에 앉아서 먹고,

또 사부작이~ 해변 산책하다가 바다 보이는데서 빠에야랑 감자튀김이랑 맥주도 한잔하고 또 숙소 들어가서 쉬었어요 ㅎㅎ

다음날에 또 여기저기 돌아보다가 저녁에 야경 보러 카르멜 벙커 갔습니다.

 

카르멜 벙커

 

카르멜 벙커는 버스 타고 갔는데, 원래 종점에서 내려야 하지만 잘못해서 한 정거장 먼저 내려서ㅋㅋ

근데 빵 냄새가 너무 좋아 바로 앞 빵집 들러 빵 사고, 마트 들러서 맥주도 사고 ㅎㅎ (오히려 좋아)

벙커 올라가서 해 떨어지는 거 보면서 먹었어요 : )

근데 저희가 찾아봤을 땐 일곱 시까지라고 했는데, 겨울이라 해가 빨리 떨어져서 그런가,, 해 딱 넘어가니깐 경찰들이 올라와서 내려가라고 하더라고요,, 어두워지면 위험해서 그런가 아무튼,,ㅜㅜ 그래서 일찍 내려오다가,,

내려오는 중간에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가보니깐 그나마 좀 야경이 보이는 곳이 있어서 거기서 좀 더 구경하다 왔습니다 : )

 

어디서든 존재감 확실한 사그라다 파밀리아. ㅋㅋㅋ

스페인 댕댕이랑 같이 구경했습니다 : )

벙커는 정말 기대도 안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쪼금만 더 일찍,, 체력이 아주 좋았을 때 왔다면, 요정도는 하루 안에 끝냈을 일정일 것 같은데, 저희는 워낙 힘들었던지라 3일에 걸쳐 구경했답니다^^

다음엔 어디를 가볼까요~?😂😊

 

 

☑️  [유럽여행 #3] 보러가기

2024.01.10 - [Travel] - [유럽여행 #3] 바르셀로나에서 먹은 이것저것 모음.zip

 

[유럽여행 #3] 바르셀로나에서 먹은 이것저것 모음.zip

바르셀로나 가기 전날 친구들한테 맛집 물어보고 저장도 몇 개 해갔는데, 워낙 발 길 닿는 데로 가다 보니,, 그냥 계획 없이 지나가다 들른 집이 더 많음 주의.🤣 # LA COLOSAL 첫 날 도착하자마자

ella-dev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