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스페인/바르셀로나] Branch&Cake. 브런치 앤 케이크. 바르셀로나 브런치 맛집.

Ella.J 2024. 1. 10. 17:49
728x90
반응형

 

바르셀로나,, 브런치 맛집이 많네요.. 😋

브런치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카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몬가 공주 느낌쓰...? ㅎㅎ

 

https://drive.google.com/file/d/16me-HseUV0UgzBLqAg-ve17A5riOYs2o/view

 

CARTA DIGITAL_BRUNCH&CAKE.pdf

 

drive.google.com

여기는 메뉴판을 QR로 찍으면 이렇게 PDF로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맛있는 에스프레소~~ ☕☕

 

CROQUE MADDAME
SCRAMBLED EGGS TOAST

아, 사진보니깐 배고파졌어 또.. 휴...

저희가 시킨 메뉴는 CROQUE MADDAME이랑 SCRAMBLED EGGS TOAST에요.

베이컨을 따로 줬는데, 하나씩 얹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크로크마담 위에는 아보카도가 올라가는데 저는 아보카도를 안 먹어서 오빠가 먹었어요 ㅋㅋㅋ

계란이랑 빵이랑 풀떼기랑 같이 먹는 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풀떼기가 왜케 맛있는지 몰라요 ㅋㅋㅋ

에그 토스트도 모,, 말해모해,,, ㅎㅎㅎ 소금 간도 적당해서 맛있었습니다 : )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다 먹고 구글 리뷰 써달래서 써 줬어욬ㅋㅋ🤣

아무튼,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