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스페인/바르셀로나] Canaletes Cervecería. 카나레테스 세르베세리아. 바르셀로나 맛집 추천.

Ella.J 2024. 1. 10. 16:12
728x90
반응형

 

카탈루냐 광장에서 람블라스 거리를 따라 정처 없이 걷다가^^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기 가보자! 해서 들어간 집입니다 ㅋㅋ

근데 너무 맛있었어서 포스팅을 따로 쓰려구요!😋

 

가게 입구.

 

카탈루냐 광장에서 람블라스 거리로 가다보면 있어요!

 

메뉴판. 음료 메뉴판은 안 찍었...ㅠ
존맛탱 IPA. 내사랑 IPA.

일단 맥주부터 시키구요~ : )

제가 IPA 제일 좋아하는데, 여기 맥주 진짜 맛있었습니다..! 최고.🍺

 

Grilled Prawns (5 piece)

사실 메뉴를 감바스를 시키고 싶었는데 잘 못 보고 새우구이를 시켰거든요?

근데 이거 진짜 미친놈임.

완전 맛꿀마(?) (이렇게 쓰는 거 맞나...?) ㅋㅋㅋㅋㅋ

저는 대구 사람이라(?) 간이 웬만큼 짜도 괜찮거든요?

오빠 입 맛에는 좀 짜다고 느끼긴 했는데, 원래 새우구이는 소금이 중요해요.

소금에 기가 막히게 구워야하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습니다... 굽기도 그렇고 간도 저한테는 딱이었어요.

하... 또 먹고 싶다.. ㅠㅠ

저 원래 새우에 미친놈이라... ㅋㅋㅋㅋ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ㅠㅠㅠ

 

Grilled bread with tomato

이거는 다들 먹길래 한 번 시켜봤는데, 소소하니 괜찮았어요!

빵이 맛있었는데 토마토소스가 조금만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ㅎㅎ

 

Chicken fingers with Catalan barbecue sauce

아니, 이것도,, 이름만 봐서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치킨이 먹고 싶어서 시켰단 말이죠?ㅋㅋㅋ

이 가게를 들어온 것도 이 메뉴들을 시킨 것도 아주 계획에 없던 일이었지만 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습니다!

주방장님 요리를 참 잘하시나 봐요^^ 🤣🤣

치킨도 바삭하게 튀겨졌는데 소스도 엄청 맛있어서 맥주 안주로 너무 좋았던 선택이었습니다!ㅋㅋㅋ

완전 또 먹고 싶네... 휴 침 나와...😭

 

열심히 먹다가 ㅋㅋㅋㅋ 전체샷을 까먹었는데 빨리 먹어야 해서 대충 찍은 그런 느낌쓰...?🤣

 

Cheeseburger

너무 다 맛있게 먹고 마지막으로 치즈버거도 시켜봤어요😋

치즈버거는 모... 맛있죠 ㅎㅎㅎ 특별하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좋았습니당🍔👍ㅋㅋㅋ

 

아무튼, 계획에 없었지만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먹다니!!

P의 여행이 왜 재밌는지 이제는 알겠는 J.🤣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