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CHELIN GUIDE

대구 영대병원역 맛집, 영대특미아나고·곰장어!!❤

Ella.J 2022. 12. 27. 10:56
728x90
반응형

 

대구 촌년이 수원살이 중 제일 힘든 것.

그거슨 바아로...

음식.

서울도 그렇고 수도권이라 맛있는 거 잔뜩 있는 줄 알았더만, 23년이면 7년 차 되는데 뭐 찾으면 없어요.

그래서 대구 갈 때마다 잔뜩 먹고 옵니다.

특히 이 곰장어. 내가 좋아하는 거~

양념해서 숯불에 이렇게 구워주는데, 맛있는 집 수원에서 아직 못찾았습니다.

(아시는 분 댓글 좀... ㅎㅎ)

 

매번 친구들이랑 광코에 있는 곰장어 집 갔었는데,

최근에 다들 이사도 가고 나와바리(?)가 바뀌어서 ㅋㅋㅋㅋㅋ

이번엔 친구가 추천한 영대병원역으로 갔습니다.

갈 때 아빠 보고 태워달랬는데 아빠한테 곰장어 먹으러 간다니깐 '영대특미' 가냐고 ㅋㅋㅋㅋ

우리 아빠 모르는 게 없어~ 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회포 풀었습니다.

 

 

 

요 사거리에서 저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여긴 구공탄도 있고 너무 좋은 곳이에요...ㅎ

 

 

메뉴는 요로코롬 있습니다.

사실, 곰장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라,,

친구도 한 명은 별로 안 좋아하고, 남자친구도 별로 안 좋아해서 슬픕니다.

곰장어가 조금 거부감이 있다 하시면은 아나고로 드세요.

 

저희는 곰장어랑 닭발 시켰습니다.

이제 보니 소주 맥주가 4천원이었네.. 하

다시 대구로 돌아가야 하나... ㅋㅋㅋ

 

 

이렇게 이쁜 자태가 또 어디 있을까요.

곰장어 먼저 불판에 올려주는데 초벌 해서 나와서 금방 먹어도 됩니다.

이렇게 양념옷을 제대로 입은 곰장어를 먹어야 한다고요...

근데 심지어 따로 주는 양념장 또 찍어먹음^^ 그럼 맛이 두 배 : ) ㅋㅋㅋㅋ

 

사실 1차로 샤부샤부집을 갔다 가서 좀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회포 풀었습니다.

또 생각나네요. 맛있겠다.

 

아무튼 진짜 수원에 곰장어 맛집 아시는 분 댓글 남겨주시구요,,

포스팅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한 번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