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CHELIN GUIDE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성수동에서 온 미국 내쉬빌 버거 맛집🍔 르프리크 LE FREAK

Ella.J 2023. 2. 2. 15:39
728x90
반응형

 

2023.01.20.(금)

 

설을 맞아 대구에 내려가서 동대구역에 내리는 김에 신세계 백화점 나들이를 갔습니다. > <

재직 5주년 기념으로 받은 신세계 상품권으로 바로 반지 플렉스하고,ㅋㅋㅋ 💍

친구랑 만나서 곧 생일인 다른 친구 선물도 사고, 🎁

간단하게 저녁 먹으려고 생일인 친구가 추천해 준 신세계 지하에 있는 르프리크로 고고 ㅎㅎ

(생일인 친구는 명절 전날까지 풀 근무여서 늦게 만났다. 불쌍,,,ㅋㅋㅋㅋ)

 

신세계가 워낙 넓어서 길을 헤매기 십상이라 바로 지도 첨부합니다 : )

지하 1층 내려가서 끝으로 쭉 가셔서 어피치가 가리키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매장은 요렇게 생겼어요.

바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고, 맞은편 중간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주문하고 바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어요.

 

 

아, 메뉴판은 이렇게 있습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에요. 저희는 르프리크 핫치킨버거 세트로다가 먹었습니다.

저는 처음은 무조건 기본 버거로 도전한다는 마인드. ㅋㅋ 다음에는 다른 거 먹어보려구요 ㅎㅎ

맵기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 저희는 2단계로 먹었습니다.

 

 

 

자고로 좋은 건 크게 보라했어요.

사이즈가 가늠이 되시나요...?

내쉬빌 핫치킨, 딜피클, 시그니처 코울슬로가 들어가 있습니다.

치킨도 크고, 코울슬로도 엄청 많이 넣어줘요.

 

매장에서 르프리크를 더 맛있게 즐기는 팁으로 적혀있는 건,

나이프를 이용해 반으로 잘라 손으로 들고 드시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저는 손이랑 입이 더러워지는 게 싫어서 나이프로 일일이 잘라먹었습니다.

사실, 버거를 잘라먹으면 햄버거가 아니다는 분들이 있는데 어느 정도 납득을 하는 부분은 있다만,

저는 너무 큰 버거는 제가 입이 큰 편이 아니기도 하고, 잘 잘라먹을 수도 있고 해서 잘라먹는 편입니다.

 

 

보이시나요..? 왼쪽 두 개는 제가 먹은 접시. 맨 오른쪽 사진은 친구가 먹은 흔적. ㅋㅋㅋㅋㅋ

친구야 미안 😁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치킨 맵기는 적당했습니다. 맛있게 매콤한 정도..?

치킨 육즙이 진짜 가득하고, 빵 굽기도 좋았어요.

코울슬로는 씹는 맛이 좋고 치킨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근데 버거를 다 먹으니 감튀는 하나도 못 먹겠더라는,, 배가 불러요,,

친구는 버거를 다 먹었더니 뒤에 있는 속초 코다리 냉면이 먹고 싶대요. ㅋㅋㅋㅋㅋㅋ

육즙이 많아서 치킨이 좀 느끼하다고 ㅋㅋㅋ

얘는 어쩔 수 없는 한식파에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는 있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번쯤 먹어볼 만한 것 같습니다.

저는 기회가 되면 다른 버거를 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다음엔 성수동으로 가볼까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