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LA's DAILY

오빠랑 천안, 아산 드라이브!🚗 (로또명당인주점, 아산 지중해마을, 빠삐용 피자)

Ella.J 2023. 8. 31. 12:06
728x90
반응형

 
주말에 사부작이 오빠랑 천안, 아산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 총총-🚗
날씨가 좋아서 다했지요 : )
 

우리의 첫 번째 목적지.
로또명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갔더니 진짜,, 줄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저기가 1등 진짜 엄청 많이 나온데라고 해서 갔더니,, 역시 물량이 많으면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지요..😂
토요일에 사고 그날 집에 돌아가서 확인했는데
진짜 여기서 일등 나왔대서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꽝이었습니다! ㅋㅋㅋ크크크
다시 일 열심히 하자고...😅
 

 
 

우리의 두 번째 목적지는,
오빠가 대학생 시절을 보냈던 대학교를 잠깐 구경 갔다가~
근처에 있는 아산 지중해마을을 구경 갔습니다!
새하얀 벽에 파란 지붕으로 지중해마을처럼 꾸며놓았더라고요~
편집샵이랑 몇 군데 구경하다가,,
 

포토이즘에서 사진도 찍고😎
6년 차 커플이지만 인생네컷은 두 번째😅
나는 화장도 안 하고 오빠는 면도도 안 해서 얼굴은 차마.. 공개할수엄씀...ㅋㅋㅋㅋ
 

오락실에서 뽑기도 했는데,
요즘 푹 빠진 쿠로미 키링이 등장...!! 생각지도 못했는데 완전 개이득!!!❤❤
 
그러고 저녁 먹으러 빠삐용 피자 방문했습니다🍕
빠삐용 PAPILLON 이렇게 적는 거 나만 몰랐나,,, 처음 알았네요.. 하하😅
 

0123
메뉴판. 옆으로 넘겨 보세요 : )

오빠는 운전해야 하니깐, 나만 시원한 맥주 한 잔🍺 히힛❤
수제맥주는 항상 IPA로❤
 

페퍼로니피자랑 알리오올리오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고 페퍼로니도 맛있었는데,
도우 끝부분이 조금 두꺼운 편이라 살~~짝 아쉬웠고,,
알리오올리오도 맛있었지만 면이 좀 많이 익혀져서 또 쪼~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 ㅋㅋㅋㅋ
 

그리고 배불러서 동네 한 바퀴 더 돌다가, 차 타고 집으로 슝- 왔답니다!
오는 길에 완전 얇은 손톱달도 봤어요 🌙
아무튼, 오랜만에 드라이브 데이트 잘하고 와써욥!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