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LA's DAILY

[쿠키런:킹덤] 3주년 맞이 나의 왕국 리포트 🥳 쿠킹덤에 진심이야아😝

Ella.J 2024. 1. 18. 10:44
728x90
반응형

쿠키런 킹덤이 벌써 3주년을 맞이했대요!👏🏻
3주년을 맞아서 쿠킹덤에서 2023년 내 왕국 기록을 몰아보는 페이지를 진행 중이라 제 기록을 한 번 가져와봤습니다 ㅎㅎ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rk3rd.com/kr/report/

쿠키런: 킹덤 3주년

쿠키런: 킹덤 3주년

www.crk3rd.com

 

MID로 로그인해서 왕국 리포트를 확인해야하는데, MID는 게임에 접속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게임 메뉴 > 환경설정 > 정보 > 유저 정보

MID 복사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저는 2023년에 어떤 기록을 남겼을까요…?
😝😝

일단, 저 개근상이에요,,**^^**
하루도 빠짐없이 쿠키덤에 접속을 했네요..?ㅋㅋㅋ

이렇게나 많이 쿠키를 뽑고, 스킨을 뽑았네요..^^ㅋㅋㅋ
쿠키는 다 있는데, 지금 다 75 레벨인데,, 내일(1/19) 3주년 기념 업데이트하면 만렙 80으로 올린대요…😭 내 별사탕 충분하니…??
근데 스킨은 레전드 바요 스킨이랑, 이번에 한정판 에일리언도넛 스킨 못 뽑음…😇 또륵…😭
한정판 스킨 이벤트 할 때 넘 바빠서 게임을 잘 못함…ㅜㅠ 현질 했어야 하는데(?)ㅋㅋㅋ 정신 차려보니 이벤트가 끝남 ㅠㅠㅠ

노움아… 내가 꽤 많이 일 시켰구나…
미안하구로…🤣

길드 토벌전 또 슬 업데이트 해주실때 안됐나요…?ㅋㅋㅋ
저 기록은 보스별로 보실 수 있어요~!ㅎㅎ
442억이라니… 돈이 저만큼 있으면 좋겠다…^^

홀베는 사랑입니다…❤️

아니 이게 돈으로 따지면 얼마지…?
아, 아니 실제로 돈으로 산 칭구들도 있지만서도,,, 크흠 ㅋㅋㅋ

별사탕 기록 상위 0.02%래요!
미쳐따..^^ㅎㅎㅎ

https://www.crk3rd.com/kr/report/?id=VTJGc2RHVmtYMS90aDhFK2ZNa0RSbnRoL25vaFA3M0RRclVSTUx4Slh0bz0=

쿠키런: 킹덤 3주년

쿠키런: 킹덤 3주년

www.crk3rd.com

 
제 기록은 위 링크 타고 가면 다시 볼 수 있답니다👍🏻
아무튼,, 한 해 기록을 되돌아보니 새삼 제가 또 얼마나 쿠킹덤에 진심이었는지 알겠네요^^
2024년에도 열심히 해야게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