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ELLA's DAILY

간만에 돌아온 엘라의 우당탕탕 근황 포스팅 ༼ つ ◕_◕ ༽つ⭐

Ella.J 2024. 3. 8. 09: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lla입니다🖐
오래간만에 돌아온 일상포스팅!

최근에 네이버 블로그를 새로 만들어서... ㅎㅎㅎ
티스토리에 조금 뜸했는데요... 이렇게나마 올려봅니다... *^^*
 


 

먼저, 대게 먹은 거 자랑🤣
친구가 대구에서 올라와서 간만에 백년대게 갔어요❤
요즘 대게가 아주 금값이라... 꽤 비쌌지만,,, ㅎㅎㅎ
아주 야무지게 먹고왔답니다 ><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백년대게 포스팅 구경하기 ↓
2023.02.14 - [Daily/ELCHELIN GUIDE] - 수원 대게 맛집, 백년대게. 백살까지 단골손님 하고 싶어욧!❤

 

수원 대게 맛집, 백년대게. 백살까지 단골손님 하고 싶어욧!❤

안녕하세요, Ella입니다 : ) 저는 현재 광주로 출장가는 SRT 안입니다. 아니. 기차에서 다 쓰고 업로드까지 했는데.. 테더링 문제로 업로드가 되다 말고, 노트북은 맛이 가고, 결국 글을 다 날렸답니

ella-devblog.tistory.com

 


 

그다음 주에는 엄마랑 여동생이 또 수원에 놀러 와서 남동생이랑 넷이서 야무지게 놀았어요.
아빠 미안... ❤
 


 

그리고, 대구에서 이주 연속으로 수원에 놀러 온 사람들 덕분에^^
이주 연속 수원 스타필드에 놀러 갔답니다...ㅎㅎㅎ
별마당 도서관 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스타필드 포스팅 구경하기 ↓
https://blog.naver.com/ella-shotlog/223368044007

 

핫플 못 참지. 수원 스타필드 나들이. (층별 안내, 별마당 도서관, 흡연구역, 소품샵)

안녕하세요 Ella 입니다💚 수원에 새로 생긴 스타필드! 대구에서 친구가 올라와서 구경하러 금요일에 사...

blog.naver.com

 


 

그래도 엄마랑 갔을 땐 엄마가 가방 사줘서 개이득 🤣
구두는 내돈내산 😍
결혼식을 이주 연속 갔어야 해서 하나 새로 장만해 봤어요 ㅎㅎ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근데 첫 개시하자마자 오빠랑 발 부딪혀서 구두에 기스남…🤦‍♀️ 미쳐 ㅋㅋㅋ
 
찰스앤키스 구두 포스팅 구경하기 ↓
https://blog.naver.com/ella-shotlog/223372667556

 

CHARLES&KEITH 찰스앤키스 메리 제인 펌프스 구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ELLA입니다. 이 주 연속... 수원 스타필드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이틀 연속...

blog.naver.com

 


 

이 날이 새구두에 기스난 날이에요오..ㅋㅋ
오빠친구 결혼식에 같이 갔는데, 오빠가 사회를 봐서 제가 사진 열심히 찍어줬답니다🤣
넥타이도 제가 매 줬어요 ㅋㅋㅋ
예전에 맬 줄 알았었는데 까먹어서 전날 유튜브 보고 다시 배웠답니다^^
 


 

진짜 어이없는 게... ㅋㅋㅋ
엄마가 왔을 때 집에 파리를 데리고 와서 ㅋㅋㅋ
파리를 잡았는데 찬장 높은 곳이라 그거 닦다가...
맨발로 점프했는데, 발가락이 접질려서... ㅎㅎㅎ
병원 가서 물리치료도 받았답니다;;
다행히 골절은 아니었다는 점... ㅋㅋㅋㅋㅋ
아직 멍이 안 빠졌어요.. 아픔...^^
 

(+24.03.15)

이주동안 괜찮은 줄 알고 그냥 다녔는데...

계속 아파서 병원갔더니 골절이 맞다고...^^

그래서 지금은 깁스중...😭 참내... ㅋㅋㅋㅋ

 


 

정형외과 갔다가 오후에 피부과도 다녀왔어요.
턱 근육은 왜 이렇게 자라는지... ㅎㅎㅎ
보톡스 맞을 때가 돼서 회사 근처에 있는 피부과를 갔습니다.
이벤트 중이라 턱 보톡스랑 윤곽주사 같이 맞았어요.
윤곽주사는 처음이었는데... 너무 아팠어요 ㅠㅠㅋㅋㅋ
보톡스는 바늘도 짧고 몇 번 맞았다고 적응했는데, 윤곽주사는 다음엔 안 맞으려고요... 아파...ㅋㅋ


 

원래 주사 맞고 술 먹으면 안 되는데,,,
급하게 회식이 잡히는 바람에,,,,,
소고기 먹으러 가서 술을 안 먹을 수가 없었어요,,,, 하하
근데 조금만 먹으려고(?) 소맥 먹었더니 수석님이 바로 알아채고
어디 아프냐면서 왜 소주 안 먹냐고 물어봤다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간에 아주 여러모로 우당탕탕 근황입니다🤣
24년 3월초에 쓰는 근황 일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