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프랑스/파리] Ober Mamma. 오베르 맘마. 예약 필수 웨이팅 맛집 🤣

Ella.J 2024. 1. 22. 16:47
728x90
반응형

 

숙소 근처에 맛집이 뭐가 있나 찾아서 가 본 맛집! ㅎㅎ

저희는 그냥 예약 안 하고 갔었는데, 예약하신 분 먼저 들어가고 저희는 기다리다가 자리 나면 안내해 주겠다고 했는데,,

장장 한시간 반을,, 기다렸습니다.. 🥲 ㅋㅋㅋ

 

 

테이블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바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칵테일 만드는 거 구경하는데 여기 칵테일이 주력 메뉴였는지 잘 나가더라고요 ㅎㅎ

잔도 되게 특색 있어서 시켜볼까 했는데, 그냥 와인 먹었습니다 : )

메뉴판이랑 결제는 저 QR 코드를 통해서 가능했습니다! ㅎ

 

매번 레드 먹다가 이번에는 화이트 와인으로 시켜봤어요.

트러플 파스타랑 먹기에는 상큼한 게 좋을 것 같아서요.
맛있었어요 ㅎㅎ🍷

 

이게 젤 유명하대서 시켜봤습니다. 생 트러플이 올라가요!

생 트러플은 처음 먹어보는데 모, 그냥 트러플 맛이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엄청 크림이 고소하고 파스타면이 두꺼운데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이것만 먹으면 물렸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서 상큼한 토마토 파스타도 시켰어요 ㅎㅎ

 

이건 같이 시킨 토마토 파스탄데 토마토가 엄청 상큼했어요!

토마토 종류가 좀 다른 거 같았는데, 뭔지는 모름,,, ㅎㅎㅎ

먹으면서 새삼 유럽여행 와서 파스타면도 종류별로 먹어보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랑 먹기에 양도 딱 적당했고, 맛도 있었어요 : )

한 가지 단점은 가격...? 트러플이라 비싸겠지만, 아무튼,, 잘 먹었습니다!

 

꼭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