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영국/런던] HONEST BURGERS. 영국 3대 버거를 먹다.

Ella.J 2024. 1. 28. 23:07
728x90
반응형

 
여기는 셜록 홈즈 박물관을 갔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점심 먹고 오자 해서 간 곳입니다!

그래서 베이커스트리트 지점이에요!
어니스트 버거가 영국 3대 버거 중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또 버거 좋아하는 나로써 안 가볼 수가 없쥐~🍔
 

 

 
위치는 구글지도 참고해주시고,
메뉴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왜 사진을 안 찍었나 몰라~ ㅋㅋ)
https://www.honestburgers.co.uk/menus/

 

Burger Menus from Honest Burgers

British beef patties made in our own butchery and homemade rosemary chips cut and cooked daily. Every restaurant serves local beers from neighbouring breweries, and many of our restaurants serve local burgers using ingredients from nearby food heroes.

www.honestburgers.co.uk

 

일단, 맥주 먼저🍻
오늘도 각자 취향에 맞게 나는 페일에일 시키고, 오빠는 콜라 시켰다가 기네스 생맥있나 물어보라해서 물어봤더니 있길래 기네스 생맥 시켰습니다 ㅎㅎ
직원 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오빠는 HONEST 버거 시켰구요, 저 소스는 CHIPOTLE MAYO입니다.
감튀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저는 CHILLI 버거 시켯습니다.
매콤한 소스에 육즙 가득한 패티와 신선한 재료들 까지. ㅋㅋㅋㅋ
존맛탱이었어요!🤣
 

감자튀김도 맛있었는데 버거가 꽤 커서 많이 남았어요.. ㅠㅠ 아숩.. ㅎㅎ
어니스트 버거는 런던 곳곳에 지점이 많아서 기회가 되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먹고 싶다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