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프랑스/파리] La Marine. 프랑스에서 제일 좋았던 로컬 맛집. 🍷😍

Ella.J 2024. 1. 22. 16:47
728x90
반응형

 

여기도 숙소 근처 맛집 찾아보다가 가게 된 집이에요 ㅎㅎ (멀리 안 나감.. ㅎ)

프랑스에 가서 프랑스 음식도 안 먹어보고 올 뻔했지 뭐예요,, ㅎㅎ

사실 프랑스 음식이 뭔지 잘 모르지만🤣 오빠가 어니언 스프랑 뷔프 부르기뇽 판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 ) ㅎㅎ

아, 그 에스까르고는 도저히 도전할 엄두가 안나서 안 먹고 왔답니다..^^ ㅎㅎ

 

 

고기 시켜서 와인은 레드로 시켰습니다 : )

직원들이 엄청 친절했는데, 와인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추천해 주더라고요!

저는 드라이한 거 좋아해서 드라이한 걸로 추천받아서 먹어봤는데 넘 맛있었습니다...

 

전채 요리로 주문한 어니언 스프에요!

저랑 오빠랑 둘 다 스프 좋아하는데, 이거 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존맛탱,, ㅎㅎ

 

메인 요리는 비프 부르기뇽인데,

갈비찜...? 이랑 다름없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요..?ㅋㅋㅋㅋ

소고기를 포도주에 푹 끓였는데, 살도 부드럽고, 쪼끔 짜긴 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엄청!! ㅎㅎ

 

프랑스에서 또 오리고기도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한 요리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오리 스테이크 시켜봤습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ㅎㅎ

 

 

위치가 운하 바로 앞이라 요런 갬성이 있어요. ㅎㅎ

밥 먹고 딱 산책하기 좋습니다 : )

 

마무리는 가게 앞에서 구경하는 귀여운 오빠 사진으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