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유럽여행 #7] 런던에서 먹은 이것저것 모음.zip

Ella.J 2024. 2. 1. 09:32
728x90
반응형

☑️  [유럽여행 #6] 보고오기

2024.01.30 - [Travel] - [유럽여행 #6] 해리포터, 셜록, 킹스맨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런던 여행 하이라이트. 나 다시 돌아갈래...😭😭

 

[유럽여행 #6] 해리포터, 셜록, 킹스맨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런던 여행 하이라이트. 나 다시 돌

☑️ [유럽여행 #5] 보고오기 2024.01.21 - [Travel] - [유럽여행 #5] 파리 하이라이트. 여기저기 그냥 발 닿는 대로. 계획 없음 주의. 사진 많음 주의. 🍷 [유럽여행 #5] 파리 하이라이트. 여기저기 그냥

ella-devblog.tistory.com

 

 

Camino King's Cross
카미노 킹스 크로스 점

스페인은 이미 다녀왔지만, 영국에서 스페인 요리 먹으러 갔네요 ㅋㅋㅋ

나름 리뷰가 좋아서 숙소 근처에서 저녁 먹으러 가봤습니다!

진짜, 감바스,, 스페인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음... 🤣

 

 

이건 이베리코 포크 스테이크에요.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

 

존맛탱 감바스... 하나 더 시킬려다 참음... ㅋㅋㅋ

 

옆 테이블에서 이거 많이 먹길래 저희도 시켜봤는데요,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아로즈 네그로'라고 먹물 리소톤데 간이 짭쪼름하니 잘 돼서 엄청 맛있더라고요! ㅎㅎ

완전 흡입했답니다 ㅎㅎ

 

마무리는 맥주 엉망진창으로 따르는 영구 사진으로..^^ ㅎㅋㅎㅋ

 

 

McDonald's
맥도날드

유럽여행 내내 아침 야무지게 챙겨 먹기!

런던 맥도날드도 들러봤습니다! ㅎㅎ 각 국 맥도날드는 다 가봐야 해요 ㅋㅋㅋ

 

 

맥모닝은 모,, 건강한 맛이에요..! ㅋㅋㅋ

맥모닝 살짝 심심하면 안에 케챱 발라 먹는 거 추천드립니다🤣

 

크리스마스라 커피 컵 디자인도 달라요 ㅎㅎ

 

 

COSTA COFFEE
코스타 커피

코스타 커피는 영국 대표 커피전문점인데, 영국 하면 또 홍차 아니겠습니까?

저는 원래 차를 좋아하고, 오빠는 커피 없으면 못 사는 사람이라 ㅋㅋㅋ

지나가다 보이면 꼭 한 잔씩 했습니다 ㅋㅋㅋ

얼그레이 짱 맛있어요! 최고!!

 

 

ANGUS STEAKHOUSE
앵거스 스테이크하우스

소호에 위치한 앵거스 스테이크 하우스.

원래는 사실 여기 맞은편에 하이디라오를 가려고 했으나,,, (훠궈 먹고 싶었는데...ㅠㅋㅋㅋ)

웨이팅 한 시간 반 해야 한대서 여기로 발 길을 돌렸습니다.. ㅋㅋㅋ

 

 

메뉴 보는데 바베큐 립이 있길래 안 먹은 지 꽤 돼서 바아로 시켜봤습니다 ㅋㅋㅋ

비비큐 소스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존맛탱.❤️

 

요건 사이드로 클램차우더 스프 시켰는데요,

진짜,, 조개 잔뜩 들어있고, 간도 딱 적당해서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

 

이거는,,, 드시지 마세요..^^

그,, 제가 버팔로 윙을 시켰는데, 우리가 아는 버팔로 윙이랑 다르더라고요...?

이렇게 소스 범벅인 것도 이상하고, 그 작은 글씨로 코리안더 적힌 걸 봤어야 하는데...

고수 못 먹는 저로써는 아주 최악이었습니다... ㅋㅋㅋ

고수 잘 먹게 된 오빠도 이건 별로랬어요 ㅋㅋㅋ 진짜 유럽여행에서 먹은 것 중 최악의 픽 ㅋㅋㅋㅋ

아무튼,, 해외에서 버팔로 윙 시킬 때는 조심하시길... ㅠㅠ

 

 

The Castle
더 캐슬

여기는 포토벨로 로드에 위치한 음식점이에요.

노팅힐이랑 포토벨로 마켓 구경 갔다가 저녁으로 피시 앤 칩스 먹으러 갔습니다!

 

 

하~도 영국 음식의 악명과, 피시 앤 칩스에 대한 흉흉한(?) 말들 때문에 도전을 못하고 있다가 ㅋㅋㅋ

이러다간 진짜 피시 앤 칩스 한 번도 못 먹고 가겠다 해서 찾아보다가 갔습니다 ㅋㅋ

근데 제 생각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

튀김도 맛있고, 생선도 통통하니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ㅎㅎ

 

이건 브리티시 소시지 메뉴가 있길래 시켜봤는데, 소시지는 모,, 다 맛있죠 ㅎㅎ

근데 다음에는 다른 거 시킬 것 같아요 ㅋㅋㅋ 그~렇게 특별한 메뉴는 아니었다는 ㅎㅎ

 

 

막상 여기엔 영국 본토 음식점은 하나밖에 없네요 ㅋㅋㅋ

그리고 런던에서 KFC도 갔는데,, 핫 크리스피 치킨이랑 그냥 치킨이랑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무조건 핫 크리스피로 드세요.. ㅋㅋㅋ 그냥 치킨 진~짜 별로예요 ㅋㅋㅋㅋㅋ

아, 또 런던 간다니깐 또 난도스 치킨도 추천받았는데 못 갔어요.. ㅠㅠ 다음에는 꼭 갈 거야..!

 

아무튼, 이번 유럽 여행기는 여기서 마무리가 될 것 같네요..!

축구 경기 보러 간 것도 포스팅 하고 싶은데,, 일단 그건 따로 쓰는 걸로 하고,, ㅎㅎ

아주 잘 먹고 잘 놀다 왔습니다!

다음에는 꼭 계획 꼼꼼히 세우고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