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유럽여행 #6] 해리포터, 셜록, 킹스맨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런던 여행 하이라이트. 나 다시 돌아갈래...😭😭

Ella.J 2024. 1. 30. 16:23
728x90
반응형

☑️  [유럽여행 #5] 보고오기

2024.01.21 - [Travel] - [유럽여행 #5] 파리 하이라이트. 여기저기 그냥 발 닿는 대로. 계획 없음 주의. 사진 많음 주의. 🍷

 

[유럽여행 #5] 파리 하이라이트. 여기저기 그냥 발 닿는 대로. 계획 없음 주의. 사진 많음 주의.

☑️ [유럽여행 #4] 보고오기 2024.01.11 - [Travel] - [유럽여행 #4] 바르셀로나 교통패스 바꿔치기(?) 당한 썰 + 바르셀로나에서 파리로 이동하기 by TGV(떼제베) [유럽여행 #4] 바르셀로나 교통패스 바꿔

ella-devblog.tistory.com

 

 

유럽여행의 마지막 종착지.

런던❤️

제가 유럽 다른 나라들은 별 관심이 없었는데, 영국은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왜냐하면 제가 영국 드라마도 그렇고 영국 영화도 엄청 좋아해서요!

엄청 많은 영화랑 드라마가 있지만, 제가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해리포터, 셜록, 킹스맨!!

게다가 크리스마스를 해외에서 보내는 버킷리스트가 있었는데 이번에 소원성취하고 왔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 😍

 

파리에서 런던으로 유로스타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세인트 판크라스 역에서 내려서 나가는 길이에요!

사실 이 사진 속에 이강인 있지롱😂 ㅋㅋㅋㅋㅋ

유로스타 썰은 여기 링크 보고오세요 >< ㅋㅋㅋ

2024.01.09 - [Travel] - Omio 어플 Eurostar 예매방법 + 유로스타 환불 썰😭 + 유로스타에서 이강인 본 썰😍 + 유로스타 지연보상 받는 방법😂

 

Omio 어플 Eurostar 예매방법 + 유로스타 환불 썰😭 + 유로스타에서 이강인 본 썰😍 + 유로스타 지연

이 번 유럽여행에서 정말 잊지 못할,, 기억에 남을 일 3가지가 있는데 하필 또 유로스타랑 연관된 일이라,, 썰 한 번 풀어보겠습니다. 다덜 기대하시라,,, ㅎㅎㅎ🤣🤣🤣 찬찬히 유로스타 티켓

ella-devblog.tistory.com

 

영국 도착하니 아이폰에서 알림이 와요!
영국 지하철에서는 애플페이 카드가 연동되어 있으면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짜 얼마나 편하던지!!👍ㅎㅎ

 

대신 크리스마스 연휴에는 지하철 시간이 축소 변경됩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아예 운행을 안하고요..ㅎㅎ

가게도 거의 문을 닫아서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거의 방에만 있었답니다..^^

 

 

세인트 판크라스 역 + 킹스 크로스 역
9와 4분의 3 정거장 / 해리포터 샵

여기는 세인트 판크라스 역이에요!

사진에는 안 나오지만 여기 우측에 조금 낮은 건물이 킹스 크로스 역입니다!

호그와트로 입학하려면은 킹스 크로스 역으로 가야 해요! ㅋㅋㅋ

세인트 판크라스 역도 해리포터에 등장한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라 엄~~~청 큰 트리가 있었어요!

 

알고 보니, 저 9와 4분의 3 정거장도 모르는 사람이랑 런던 갔어요.. ㅎㅎ

오빠한테 말했더니 그게 뭐더라...라고 했다는..^^

근데 저기 사진 찍기가 아주 하늘의 별따기였어요..

줄이 엄~~청 길어서 그냥 호그와트 입학을 포기했답니다...하하

 

정거장 옆에 바로 해리포터샵이 있어요.

여기도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ㅎㅎ

 

호그와트 입학 못해서 지팡이도 안 샀다능,,, ㅋㅋㅋ

해리포터 스튜디오도 가고 싶었는데, 계획 없이 갔더니,, 이미 두 달 치는 예약이 완료돼서 못 갔어요.. ㅠㅠ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가실 분들은 꼭 미리 여유롭게 예약하고 가세요..!

 

 

버로우 마켓
크리스마스 마켓

버로우 마켓에서는 맛있는 것도 많이 팔고, 구경할 것도 많았는데요,

사람 너~무 많은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다른 데 구경 갔습니다.. ㅋㅋㅋ

 

 

트라팔가 광장
크리스마스 마켓

여기는 트라팔가 광장입니다.

여기에서도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렸어요!

 

진짜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맛있는 소시지 핫도그랑 내 사랑 츄로스❤️ 그리고 멀드와인❤️ ㅎㅎㅎ

넘 맛있었어요...!! ><

 

 

빅벤 + 런던아이

빅벤 실제로 보니 엄청 크고 멋있어요!

 

런던의 트레이드 마크, 빨간 전화부스!

 

런던아이 ><

 

런던 느낌 물씬 ㅎㅎ

이층 버스도 타봤지요 ㅎㅎ

 

 

영국 보트피플

드라마에서만 보던 보트피플들을 실제로 보다니...!

지나가다 우연히 봤는데, 신기했어요.

 

 

베이커 스트리트
셜록홈즈 박물관

티켓은 온라인으로 예매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티켓 구매는 오른쪽 기념품 샵으로 들어가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줄이 꽤 길어서 점심 먹고 다시 갔는데 조금 줄어서 티켓 구매하고 들어갔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일정 인원별로 가이드 투어를 해줍니다.

영국 영어로 말씀해 주시는데 느낌적인 느낌으로 들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셜록홈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추천하는데,

드라마도 영화도 책도 안 보는 오빠는 별 감흥이 없더라고욬ㅋㅋㅋ

저만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더 블랙 프린스
킹스맨 촬영지

킹스맨 속에 나오는 '헌츠맨 앤 선즈'나 '락앤코' 같은 곳도 가보고 싶었는데, 막상 가도 밖에서만 구경하고 끝일 것 같아서 '더 블랙 프린스'로 갔습니다 : )

여기서 촬영한 거 진짜 제 최애 장면이에요! ㅋㅋㅋ

'Manners Maketh Man' 장면도 물론 좋지만,

전 제일 처음에 에그시가 그 양아치들 차키 훔쳐서 여기서 삥삥 돌다가 경찰차랑 추격하는 신을 제일 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서 피쉬 앤 칩스도 먹고 맛난 거 먹을랬는데,,

크리스마스 다음날이라 맥주만 가능하다고 해서 맥주만 마시고 왔습니다ㅋㅋㅋ

 

 

최고 하이라이트 하이드파크 윈터원더랜드는 너무 잘 즐기고 와서 따로 포스팅으로 써봤어요!

이것도 구경 오세요😍

2024.01.28 - [Travel] - [영국/런던] 하이드 파크 윈터 원더랜드. 겨울에 런던을 간다면 꼭 가볼 곳!🎡

 

[영국/런던] 하이드 파크 윈터 원더랜드. 겨울에 런던을 간다면 꼭 가볼 곳!🎡

런던을 겨울에 여행 간다면 꼭 들려야 할 곳! WINTER WONDERLAND HYDE PARK 사실 미리 계획하고 간 건 아닌데,, ㅎㅎ 저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는 것은 알았으나 어디가 유명한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몰

ella-devblog.tistory.com

 

 

아무튼,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못 간 점은 너무 아쉬웠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잘 느끼고 런던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와서 좋았습니다❤️

그래도 또 갈래요...! 또 가서 해리포터 입학할 거예요!! ㅋㅋㅋ

 

 

☑️  [유럽여행 #7] 보러가기

2024.02.01 - [Travel] - [유럽여행 #7] 런던에서 먹은 이것저것 모음.zip

 

[유럽여행 #7] 런던에서 먹은 이것저것 모음.zip

☑️ [유럽여행 #6] 보고오기 2024.01.30 - [Travel] - [유럽여행 #6] 해리포터, 셜록, 킹스맨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런던 여행 하이라이트. 나 다시 돌아갈래...😭😭 [유럽여행 #6] 해리포터, 셜록, 킹스

ella-dev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