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영국/런던] 하이드 파크 윈터 원더랜드. 겨울에 런던을 간다면 꼭 가볼 곳!🎡

Ella.J 2024. 1. 28. 23:23
728x90
반응형

 
런던을 겨울에 여행 간다면 꼭 들려야 할 곳!
 

WINTER WONDERLAND
HYDE PARK

 
사실 미리 계획하고 간 건 아닌데,, ㅎㅎ
저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는 것은 알았으나 어디가 유명한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었긴 하거든요🤣
마침 검색을 하다 발견한 하이드파크에서 열리는 윈터 원더랜드...!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예약을 못해서 이미 물 건너 갔기 때문에 여길 가기로 결정했지요 ㅎㅎ
 

윈터 원더랜드는 겨울에만 열리는데, 이번 겨울은 2023년 11월 17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만 딱 열렸고요,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운영을 안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23년 12월 26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 티켓을 예매했고요,
입장권만 살 수도 있고, 어트랙션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어트랙션은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일단 저희는 입장권만 구매했습니다!
입장권은 시간대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고요, 저희는 16:00에서 18:00 사이에 입장하는 티켓으로 구매했습니다.
 

티켓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PDF나 Zip 폴더로도 할 수 있지만,, 애플월렛 참 좋아요..^^
저는 지갑에 티켓 추가해 놓고 입장할 때 보여줬습니다👍
 

먼저 가서 하이드 파크 구경하기~ ><
공원이 엄~청 컸어요! ㅎㅎ 호수도 엄청 넓고요~ 동물들도 많았어요 ㅎㅎ
이때가 세 시 반이었는데 노을이 슬 지고 있었다는 ㅎㅎㅎ
 

본격 입장!
들어갈 때 티켓 보여주고, 가방 한 번 체크하고 들어갑니다.
 

가자마자 추우니깐 멀드와인 먹기 🍷
와인 주문하는데 몇 살이냐고 물어보길래, 순간 나이 까먹고 스물몇...이라고 대답하다가 서른이라고 대답함 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이런 놀이공원 얼마만인지...!! ㅎㅎ
안에서 작은 게임들 까지 포함해서 즐길거리가 엄~청 많아요!
어트랙션 종류도 엄청 많은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맥주랑 핫도그나 추로스, 솜사탕 같은 먹을거리도 많아요.
 

제가 절~대 못 타는 자이로드롭... 심장 떨어져요...ㅠㅠ
 

여기는 앞에서 디제잉하고 계시고, 흥 많은 EEE 분들 열심히 춤추고 계셨습니다 🤣
 

크리스마스 마켓이라고 귀여운 아이템 파는 곳들도 있어요.
워낙 넓어서 구석구석 구경하는 맛이 있었답니다 : )
 

이런 게임들도 많았는데, 저 커다란 인형들을 다들 손에 하나씩 들고 다녀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서커스 공연장도 있어요...!
 

여기는 뱅글뱅글 회전하는 곳인데 바예요!
안에서 맥주나 멀드와인을 먹을 수 있습니다 : )
저희도 안에서 맥주랑 멀드와인 시켜서 한 잔 했습니다 😂
이번에도 ID Check 했습니다...^^ 어려보이나봐요~^^
 

 
사실 오빠랑 저랑 입장료만 내고 어트랙션은 하나도 안 탔어요🤣
여기 온 김에 관람차 한 번 타 볼까 하다가, 현장에서 구매하는 게 매진이 됐더라고요,,
그래서 인기 있는 어트랙션은 미리 구매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구경만 하고 멀드와인이랑 맥주만 먹다가 왔다는,,, ㅎㅎ
그래도 진짜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재밌게 구경하다 와서 좋았어요!❤️
겨울에 런던 여행하시는 분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